개봉일:2018년 10월 24일(영국)
감독:브라이언 싱어
수익:달러 779,884,553(진행 중)
시간:134분
제작비:5200만 달러
주연 :라미 말렉 -미국 배우
설명라미사이드 말렉는미국의 배우이다. 로스앤젤레스의 콥트 이집트계 이민자 가정에서 태어났다. 미스터 로봇에서 주인공 엘리엇 앨더슨 역을, 니드 포 스피드에서 핀 역을, 그리고 보헤미안 랩소디에서,록 밴드 퀸의 리드보컬 프레디 머큐리역을맡았다.
출생:1981년 5월 12일(37세),미국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
키:175
국적:미국
수상:아카데미 남우주연상,
형제자매:새미 말렉
공항에서 수하물 노동자로 일하며 음악의 꿈을 키우던 이민자 출신의 아웃사이더 ‘파록버사라’보컬을 구하던 로컬 밴드에 들어가게 되면서’프레디머큐리’라는 이름으로 밴드 ‘퀸’을 이끌게 된다.시대를 앞서가는 독창적인 음악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관중들을 사로잡으며 성장하던’퀸’은 라디오와방송에서 외면을 받을 것이라는 음반사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무려 6분 동안 이어지는 실험적인 곡 ‘보헤미안 랩소디’로대성공을 거두며 월드스타반열에 오른다.그러나 독보적인 존재감을 뿜어내던 ‘프레디 머큐리’는 솔로 데뷔라는 유혹에 흔들리게 되고 결국 오랜시간 함께 해왔던 멤버들과결별을 선언하게 되는데…세상에서 소외된 아웃사이더에서 전설의 록밴드‘퀸’ 되기까지,우리가 몰랐던 그들의 진짜이야기가 시작된다!
라미 말렉 이란 배우가 프레디 머큐리 역을 했는데 너무나 자연스런 싱크에 처음에 머큐리 본인인가 했습니다. 퀸의 멤버들과 프레디 머큐리 와의 만남 그리고 그들의 공연 ~
천재적인 그들의 재능을 발견한 스카우터들에게 자연스런 케스팅~ 그리고 공연투어~그리고 이어지는 프레디의 사랑과 양성에자인 자신의 자아를 발견후의 방황…마약….
무너지는 “프레디와 퀸의” 결별…
보통의 뮤지션 영화의 전형적인 스토리 입니다만 이 스토리의 주인공이 퀸이며…. 또한 폭팔적인 천재 프레디 머큐리 라는게 이 영화의 압권이죠…
마지막 공연의 관중들과의 완벽한 싱크로즈 그리고 에너지덩어리인 보해미안 랩소디(트렉음악정보 보헤미안 랩소디(2011년 Remaster)의 감동적인 열창…. 프래디는 갔어도 보헤미안 Rhapsody는 지금도 살아있습니다.영화를 마친 후에도 귓가를 울리는 감동의 멜로디…
이번엔간단한 영화 리뷰겸 보헤미안 랩소디 2011의음악을한곡올려 놓겠습니다…
트렉음악정보
보헤미안 랩소디(2011년 Remaster)
제목“보헤미안 랩소디(2011년 Remaster)”
앨범 GreatestHits(2011년 Remaster)여왕 이름.
발매일:20110103. 1트랙 장르:암벽.